후배들 망주지 말라더니 홍석…

후배들 망주지 말라더니 홍석…

Today 0개
꼰대닷컴 안내
꼰소리(1세) birthday. 2020-01-21 11:45
나와 나의 가족, 그리고 친구를 위해 주말엔 집콕!
소심한 블랙위도우 07-31 14:41

후배들 망주지 말라더니 홍석천"개그맨 그만둔 이유, 남희석 때문"

 

후배들 망신주지 말라더니…홍석천

MBC 제공

개그맨 남희석이 김구라의 방송 태도를 지적한 가운데 홍석천이 개그맨을 그만둔 이유를 밝혔던 과거 방송이 뒤늦게 화제다.

남희석은 지난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돌연, 급작으로 쓴 글이 아니다. 몇 년을 지켜보고 고민하고 남긴 글이다”라면서 “후배들이 ‘라디오스타’에 나갔는데 망신당하고 밤에 자존감이 무너져 나를 찾아왔다. 약자를 챙겨주길 바란다”며 김구라를 재차 저격했다.

그러면서 “이 일로 ‘라디오스타’에서 ‘이제 등 안돌릴께’같은 것으로 우습게 상황 정리하시는 것 까지는 이해한다”고 말했다.

앞서 그는 “‘라디오스타’ 김구라는 초대 손님이 말을 할 때 본인 입맛에 안맞으면 등을 돌린 채 인상 쓰고 앉아있다”며 “자신의 캐릭터이긴 하지만 참 배려없는 자세이고 자기 캐릭터를 유지하려는 행위”라고 공개 비판한 바 있다.

이 가운데 홍석천이 개그맨을 그만둔 이유를 밝힌 과거 방송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다.

후배들 망신주지 말라더니…홍석천

KBS ‘1대 100’ 방송 캡처

지난 2015년 7월 KBS2 퀴즈프로그램 ‘1대100’에 출연했던 홍석천은 KBS와 SBS 공채 개그맨 시험에 동시 합격했었던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홍석천은 “SBS에 거절 의사를 밝히기 위해 방문을 했을 뿐인데 그 장면이 연예정보 프로그램에 떡하니 소개가 됐다”면서 “당시 KBS 개그맨 군기반장 남희석에게 딱 걸렸다. 배신자라고 낙인찍힌 정신적 충격에 두 달 만에 그만두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그 후 남희석이 거액을 받고 SBS로 이전을 하더니 가게로 찾아와 미안하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 가운데 남희석은 30일 게시글에서 “(김구라)혹시 반박 나오면 몇 가지 정리해서 올려 드리겠다”고 적었다. 누리꾼들은 남희석의 이같은 행보에 부정적인 목소리를 내고 있는 상황이다.

시원한 엄마 07-31 16:12
난리났네
꼰대닷컴

Copyright © kkondae.com All rights reserved.

옛날게시판 탑골파크 익명숲